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대 포탈라
    FOOD_story 2020. 2. 27. 01:02

    홍대 연남 포탈라 POTARA

    티베트 인도 네팔 음식점에 다녀왔습니다~!

     

    친구가 커리랑 난에 빠져서 홍대에서 찾아보니 포탈라가 있더라구요.

     

    한 건물에 가게가 많아서 찾아보던 중 테라스가 눈에 띄어서 봤더니

    포탈라가 딱 2층에 위치해 있더라구요.

    이제 봄도 오고 날씨도 많이 풀려가는데 테라스에 계절이 오고 있습니다 :)

    우리 테라스에서 시원한 맛있는 맥주 많이 마셔야 해요 :)

    그런데 코로나 때문에 나갈 수가 없어 ㅜㅜ

    ㅠㅠ 어서 코로나가 잠잠해졌으면 좋겠어요.

    다 같이 힘내요 우리!!

     

    입구 앞쪽에 아주 간단한 메뉴 그림이 있습니다~

     

    입구부터 심상치 않아..

     

    인테리어도 로칼로칼이에여 

     

     

    매장 빌렸어여 (코로나 때문인가.. 월요일은 커리가 생각이 안 나는 걸까.. 한참 고민했는데..)

     

    메뉴판 정독 레고!

     

    저포함 3명이 방문해서 커플세트 2번으로!!

     

     

    엄청 빨리 나왔어요! 음료는 생맥이랑~ 라씨!! 

    제가 즐겨보는 여행유투버 빠니보틀님이 여행 가서 라씨 먹는 장면이 있는데 급 저도 맛이 너무 궁금해서 ㅋㅋㅋ 요기는 구냥 요구르트 장음료 맛이에여 (친구가 여긴 고소함이 좀 덜하다고 했어요)

    그래도 달콤하니 맛있었어요! 

     

     

    저기 나온 샐러드도 달콤 새콤하니 아주 맛있었는데..

     

     

     

    요건 탄두리 치킨이요! 치킨 쵝오! 얘는 반마리입니다~! 같이 나온 샐러드는 저는 불호 ㅠ 

     

    짜잔~! 야채커리랑 치킨커리중에 치킨커리 주문해서 치킨커리랑~~ 샤박레!

    저기 반달모양 만두처럼 생긴게 샤박레 인가 봐요.

    샤박레랑 같이 나온 소스는 매콤한 소스였어요 스리라차맛도 났던 거 같고.. 기억 안 나니까 또 먹으러가야...ㅈ..?

    샤박레도 기름 촥촥하고 고기만두 마냥 맛있었어요!

     

    커플세트 2에는 난이 두 종류 (갈릭/버터) 이렇게 나오는데 저희는 버터랑 갈릭을 허니로 500원..? 1000원...? 추가해서 바꿔먹었어요~! 지금 보이는 난은 버터 난 입니다.

     

     

    요게 허니 난!! 

     

    매장 7시쯤 방문했는데 사람이 없어서 맛집 아닌가.. 월욜에는 난이 생각나기 힘들지... 

    커리 나오기 전까지 한참 생각했는데 너무 맛있어요!! 월욜부터 커리 드셔야 해요 :)

    향신료 전혀 부담 안되고 편히 맛있게 먹었어요!

     잘 먹었습니다!!


    위치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4길 13

    시간 매일 11:00 - 22:00 라스트 오더 21:30

    전화 02-928-8847

     

     

    'FOOD_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잠실 마라고메  (0) 2020.03.19
    이수 인계동껍데기  (0) 2020.03.16
    건대 사거리식당  (0) 2020.02.14
    천호 라그릴리아  (0) 2020.02.13
    익선동 온천집  (0) 2020.01.04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