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가정 이층술집
    FOOD_story 2020. 4. 11. 22:35

    안녕하세요! 다들 건강하시죠?!

    오늘은 사가정 이층술집에 다녀왔습니다!

     

    이층술집 내부간판

    이층술집은 정말 2층에 위치해 있어요 ㅎㅎ

     

    음식보드판

    계단 입구에 맛있는 음식 사진들이 걸려있는 블랙 보드판과 함께 빨간 계단을 타고 쭉~! 올라가시면 됩니다!

    내부 감성조명

    이층술집 내부는 이렇게 돼있습니다!

    멋진 네온사인과 캠핑 감성 물씬 나게 해주는 갬성 램프까지♥

     

    이층술집 바

    인테리어도 블랙으로 너무 시크하고 개성 술집에 딱 맞게 꾸며져 있었어요!

     

    ㅠ사진 흔들렸어요 ㅠ 

    이층술집엔 룸은 단 하나! 6명 정도 들어갈 수 있는 시크릿 방이 있는데 커튼 치고 안에서 우리끼리 신나게 갬성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에요! 저는 세명이 함께 해서 창가 쪽 자리에 앉았습니다.

    기본세팅

    기본 세팅은 이렇게 되어있고 앉아있으면 메뉴판 가져다주십니다!

    메뉴판

    메뉴판도 너무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ㅎㅎㅎ주님칸에 칵테일 종류도 너무 다양하네요!

    저흰 쉬림프 로제 파스타와 다들 이태원클라스 보셨죠?! 그럼 먹어야 하잖아요 ㅠㅠ 장가 제육볶음 레고..

    클라우드 생맥도 함께♥ ㅎㅎ술 못 먹는 친구는 봉봉을 시키더라구요.

    ㅋㅋㅋ청포도 봉봉 술집에서 처음 봐요. 귀여움 무엇

    클라우드생맥, 기본안주

    메인 나오기 전 음료부터 주셨어요.

    크 생맥 시원한 거 좀 보세여. 맥주 안주 제일 좋은 파스타 튀김? 요거 하나씩 쇽쇽 빼서 오독오독 끊어 먹는 재미가 :)

     

    장가 제육볶음

    짜잔~ 요게 장가 제육볶음! 김가루 밥도 함께 나와서 아주 든든했어요!

    매운맛도 적당하고 달콤 매콤 저는 요거 추천이요! 식사 안 하고 가셨으면 같이 드셔요:)

     

    쉬림프크림파스타

    요건 쉬림프 파스타! 새우 통통한 거 보세요!

    원래 바게트 빵 같이 나오는데 해동이 덜되서 나중에 따로 주셨어요.

    크림과 새우랑 감바스 먹듯 ㅎㅎ 같이 샥 즐겨보세요.

    파스타 안에 브로콜리 버섯 등 야채도 듬뿍이었어요:)

    오늘도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위치 서울 중랑구 면목로 341

    시간 매일 18:00 - 03:00 매주 화요일 휴무

    전화 02-434-9160

    'FOOD_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평 파주닭국수 가평점  (26) 2020.04.15
    구리 진원조 닭한마리  (4) 2020.04.12
    잠실 굿바이브  (2) 2020.03.26
    익선동 물든익선  (4) 2020.03.25
    잠실 봉쥬르 와인살롱  (0) 2020.03.2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