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리 레이지데이즈 lazy days
    Cafe_story 2020. 4. 13. 17:30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쁜 디저트 카페 레이지데이즈에 다녀왔습니다!

    이날은 친구랑 아차산에 등산 다녀왔다 점심 먹고 커피 마시러 갔던 곳인데

    봄 날씨 물씬 즐길 수 있었던 카페에요.

    레이지데이즈

    규모가 엄청 컸어요. 실내, 야외, 또 다른 별채? 주차장도 넓어서 차 가지고 오셔도 주차 걱정은 없겠더라구요.

    케이크

    들어오면 예쁜 쇼케이스 안에 예쁜 케이크들이 ♥_♥

    세상 예쁜 케이크 다 모였어요.

     

    브레드

    여기는 크루아상, 큐브 식빵 등이 아주 예쁜 그릇에 담겨있어요. 

    디저트와 함께 있는 꽃, 토끼 인형까지 너무 예쁘네요:)

    스콘

    여기는 스콘존♥ㅎㅎ내 마음대로 이름 짓기.

    스콘 다양한 것 좀 보세요!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함께 다 담고 싶었어요ㅠ

     

    음료 메뉴

    커피, 음료 메뉴판입니다!

    음료도 엄청 다양하죠? 

     

    메뉴

    또 다른 메뉴판에는 음식도 있더라구요.

    파스타, 리조토, 스테이크, 피자, 샐러드까지!

    저희는 등산 후 콩나물국밥 시원하게 한 그릇하고 와서 ㅋㅋㅋ 음료랑 디저트만 먹었는데 

    다음 등산 후엔 다시 와서 샐러드 먹으려고요!

    조금 더 건강할 거 같아.. 느낌적인 느낌.. 아닌가.. 샐러드 먹고 또 케이크 뿌시겠죠? ㅎㅎㅎ

    몰라♡ 운동 조금 했으니 괜찮아♡ 건돼하자♡

     

    햇살 너무 좋은 날이었죠?

    야외 공간을 더 못 보여 드려서 너무 아쉽네요 ㅠ 

    또 다른 매력적인 공간들은 직접 가보셔도 후회 안 하십니다♥


    위치 경기 구리시 장자 호수길 32 (우) 11959

    시간 매일 10:00 ~ 22:30

     

    'Cafe_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잠실 프레스 커피 pres coffee  (2) 2020.03.21

    댓글

Designed by Tistory.